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추천 낚시가게

토론토 추천 낚시가게. Centerpin Angling

요즘 50일넘게 낚시를 가지 못한 관계로 낚시관련 업데이트가 없다. 대신 그동안 뜸했떤 토론토 낚시가게 시리즈를 이어가볼가 한다. 


오늘 소개할곳은 토론토에서 제일큰 센터핀 낚시 온라인 쇼핑몰 Centerpin Angling 이다. 

땅덩이는 엄청 큰데도 불구하고 한국보다도 적은 인구를 가진 캐나다의 특성상 온라인 쇼핑몰이 제대로 발달하지 않았는데 매니아들의 전유물이라고 할수있는 센터핀장비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몰이 있다는게 참 신기하다. 


이곳의 장점은 온라인 쇼핑몰 답게 다양한 물건들. 


이제는 송어를 잡으러 낚시터에가면 오히려 스피닝을 던지는 사람은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많이 보급된 센터핀 장비이지만 아직도 오프라인에서 체계적으로 모든 장비를 갖춘 스토어는 찾아보기가 힘들다. 

카테고리를 보면 알수있겠지만 이곳은 플롯피싱에 관련된 모든 장비와 관련용품을 취급하고 있다. 


토론토에 플라이 꾼들을 위한 전문 가게인 윌슨샵이 있다면 이곳은 센터핀 꾼들만을 위한 가게라고나 할까.  하지만 온라인 매장만 있고 오프라인 매장이 없다는것이 많이 아쉽다. 


하지만 가게가 토론토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토론토에 사는사람들은 리턴과 픽업서비스를 토론토 안에서 할수있으니 그나마 다른주에 사는 사람들에 비해선 사용이 유리하다고 할수 있을것 같다. 


예전에 낚시대를 구입하려고 전화해서 통화를 한적이 있었는데 꽤 좋은 인상을 받았다. 친절히 설명해주고 시도해보진 않았지만 약간의 딜도 가능할것같다는 느낌을 받았었다. 


한국처럼 2500원짜리 택배가 없는 캐나다의 특성상 쉬핑이 오래걸리고 싸지 않다.

제일 싼것이 $8.95.  9일이내 배송. 

훌륭하진 않지만 그래도 이베이에서 주문하고 한달기다리는것보단 많이 양호한편. 


가격은 약간 비싼편. 말그대로 제조사에서 내놓는 권장소비가격 그 자체이다. 따라서 다른가게에서 물건을 살때 이 물건의 정가가 얼마인지 궁금할때 제일 먼저 찾아보는 웹사이트이기도 하다. 


위치는

http://www.centerpinangl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