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추천 낚시가게

토론토 추천 낚시가게 "라디오 월드"

오늘 소개할 가게는 낚시대를 파는 가게는 아니지만, 

낚시인들에게 빠질수 없는 장비인 피쉬파인더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가게인 Radioworld 이다. 

작년 얼음낚시가 끝날무렵 어디서 조금이라도 싸게 플래셔를 싸게살수 있을가 고민하다 찾은가게인데 인터넷에서만 보다가 이번에 얼음낚시 세미나가 있어서 들른김에 사진을 찍어왔다. 

하이웨이 400과 스틸이 만나는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자리하고 있다. 

매장내부는 상당히 넓은편.

원래는 라디오 무선장비를 파는가게였던듯 한데 낚시장비가 장사게 꽤 됬는지 이제는 낚시장비가 가게전체의 3분의 2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배에 장착하는 대형 어군탐지기에서 휴대용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팔고있다.

전시되 있는 각종 어탐기들. 다른가게들과는 다르게 모두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 전시용 제품을 작동시켜볼수 있다.

얼음낚시용 플래셔도 전 제품을 모두 갖추고 있다. 여기 없는 제품은 다른곳에서도 찾기 힘들다고 봐도 될정도. 


이곳의 장점은 정말 많은 종류의 물건을 갖추고 있다는 점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저렴한 가격이다. 

난 한번 뭐에 꽂히면 끝장을 볼때까지 찾아보는 편인데 서치결과 캐나다 어디에서도 이곳만한 가격을 갖춘곳은 없다고 봐도 된다.

가끔식 몇몇 물건 한두개정도가 어떤가게에서 조금 싸게 팔수있을진 몰라도 전체적으로 보면 이곳의 가격을 따라올곳은 없다. 


하지만 싼만큼 단점도 있는데 캐나다의 거의 대부분의 스토어에선 물건이 마음에 들지않을경우 교환및 환불이 가능한데 반해 이곳을 환불 불가능에 교환도 구입하고 10일 이내에만 가능하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환불및 교환에 대한 부담은 구매자가 져야한다. 

그밖에는 별로 단점이 없는편. (교환 환불이 안된다는건 무엇보다 큰 단점이긴 하다.)

직원들도 상당히 친절한편이고 전문지식이 상당히 풍부하다. 메이커별로 전문가들이 따로 있다. 


라디오 월드는 가장 유명한 플래셔 메이커인 Vexilar 의 #1 딜러이기도 하다. (in Canada)

그래서인지 Vexilar 제품은 종종 믿기지 않는 가격에 스페셜이 나오기도 한다. 



현제 오늘부터 12월 8일까지 일주일간 얼음낚시 스페셜 세일중이다.

플래셔 구입예정자들은 꼭 들려볼것. 

쇼다운 $300, $350불에 수퍼세일중이다. 

작년에 싱글빔을 $350정도에 샀다가 리펀했었는데 저정도 가격이면 정말 훌륭하다. 


홈페이지

http://radioworld.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