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추천 낚시가게

토론토 추천 낚시가게 4탄. SAIL

얼마전 초대형 아웃도어 스토어인 SAIL이 반과 오샤와에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전품목 20% 세일과 함께) 정말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나질 않아서 못가고 있다가 이번에 반에 일이있어서 겸사겸사 잠시 들려볼수 있었다.
항상 낚시가게 리뷰할땐 살게있어서 들른김에 아이폰으로 몇장 찍어올려서 사진이 얼마 없었는데 이번에는 작정하고 카메라를 가지고 갔다.
덕분에 사진으로 방문기를 올려볼수 있게 되었다. ㅎㅎ

솔직히 대형 스토어가 열었다고 했을땐 그냥 레바론 만한 가게가 하나 더 생겼겠구나 했었다. 주차장에서 건물을 보고 허걱 했다. 싸이즈 장난 아니다. 베스프로 급의 매장이다.

건물도 큰데다 2층으로 되어있다. 2층은 전부 낚시와 사냥섹션이다. 1층은 캠핑및 의류,등산,스키등등...낚시와 사냥을 제외한 아웃도어용품을 취급한다.

당연히 무조건 낚시코너를 찾아 2층으로 올라갔다. 베스프로와 달리 넓직넓직하고 깔금하게 정리되어있다.

센터핀 릴 발견. 예전에는 따로 주문해야 받아볼수 있었던 릴들을 여기선 그냥 판매하고 있다.

하디 콘퀘스트 - $650

킹핀 임페리얼 - $474

로즈 플로우 - $335 =>$239 세일중

그레이즈 비윅 - $360

레이븐이나 오쿠마는 다른가게에도 다 팔기에 생략...

기대했던 송어낚시 섹션은 이게 다다.. ㅠㅠ 각종 릴과 의류를 파는것돠는 달리 소모품들은 완전 기본적인 용품만 팔구있다.

반갑다 SIMMS!!! 베스프로에선 거의 취급하지 않는 심즈 전품목을 전시 판매한다. 예전에는 토론토에서 심즈제품을 보거나 구입하려면 다운타운의 윌슨플라이샵까지 나가야 했지만 이젠 이곳에서 맘편히 구입할수 있게 되었다.

기회를 놓칠쏘냐. 갑부들만 입을수 있는 G4 웨이딩 자켓을 입고 한컷! 오른쪽 브라운 제품은 세일중인 프리스톤. 입어보니 역시 비싼게 조쿠나아~

프리스톤 웨이딩 자켓이 세일중이다. 원래는 조만간 심스 가이드 자켓을 사려고 생각중이었는데 프리스톤이 세일하는바람에 그냥 질러버렸다... 게다가 노텍스. 미쿡보다 싸다.

시마노 레인자켓이 폭탄세일중이다. 내년 여름을 위해 질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웨이딩 자켓이 더 필요했기때문에 참아야 했다. ㅜㅜ

사냥코너. 엄청난 숫자의 총들... 관심사가 아닌 관계로 대충 둘러보았지만 규모가 엄청났다.

2층에서 내려다보았다. 1층 전매장이 한눈에 들어온다.

의류코너도 아주 크다. 한국 중고딩이 좋아한다는 노스페이스도 많이 취급.

베스프로완 달리 스키장비도 있었다.

나가는 길에 아쉬워서 한컷. 일때문에 일찍 떠나야 해서 아쉬웠다. 캠핑과 의류코너는 사실 대충 훌터만 봤다. 다음에 다시한번 방문할 예정.

레바론 정도의 매장일거란 예상을 가볍게 뛰어넘고, 이건 베스프로에 맞먹는 매장이 토론토에 들어와 버렸다. 그것도 두개나. (반과 오샤와에 있다. 내가 방문한 곳은 Vaughan location)

매장의 크기만 따지면 베스프로에 별로 밀리지 않지만 낚시코너만 따지면 좀 작은 편이다. 하지만 조그만 플라이샵이 하나 따로 달려있는 베스프로완 달리, 플라이에 관련된 의류와 용품을을 충실히 팔고있어서 개인적으론 찾고있던 제품을 훨신 많이 볼수있었다.
게다가 마땅히 구입할곳이 마땅치 않았던 심즈 제품을 종류별로 다 팔고있다는 것만으로도 매우 매력적이다.

가격은 역시 대형스토어 답게 다른 대형스토어들과 짜맞춘듯한 정확히 동일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다. 낚시장비나 소품들의 가격은 베스프로와 동일했으며, 심즈 의류의 경우도 윌슨플라이샵과 동일했다. (다른제품들은 관심사항이 아니라 잘 모르겠다.)

어쨌든 토론토에 이런 대형 스토어를 두개씩이나 갖게되었다는 점에 매우 기쁘고, 특히 Vaughan 매장의 경우 베스프로와 거리상으로도 매우 가까운만큼, 앞으론 베스프로에 갈일이 많이 줄지않을까 싶다.

베스프로와 짜맞춘듯한 가격은 좀 아쉽지만 주로 자기네 own brand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베스프로에 비해 물건의 선택폭이 훨신 넓어졌다는점에서 소비자로서 매우 기쁘다.

2주전에 첫 오픈을 했는데, 첫 1주 동안엔 전품목 20%세일과 노텍스 스페셜을 했다고 한다.
2주째인 지금 세일은 하지 않지만 일요일까지 (11일) 노텍스 세일은 계속 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사람은 일요일까지 방문해보시길.

주소는
http://www.sail.ca